몸과음식 ♧ 이야기

[코로나 기부] '더킹' 이민호, 코로나 성금 "3억 기부"

Garden Ants 2020. 3. 4. 12:59

 

[ 코로나 기부  이민호 ]

♣ '더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팬들과 함께하는 '프로미즈(PROMZ)'

      코로나 성금 3억원 기부

 

♣ '더킹 : 영원의 군주' 제작진도 동참

      코로나 성금 5천만원 기부

      김은숙 작가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배우 이민호가 '코로나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3억원을 기부했습니다.

 

또한, 오는 4월에 방영 예정인 김은숙 작가역대급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제작진들 또한, '코로나19' 기부에 동참했습니다.

 

 


배우 이민호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배우 이민호의 이번 선행을 전했습니다.

 

"코로나19 관련 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외 한국 아동협회 3곳을 포함, 총 8개의 기부 기관에 전달했습니다"

 

"이민호가 배우 개인의 이름이 아닌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Z)'를 통해 남몰래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어려움도 기쁨도 함께 겪고 극복하며 함께 살아가자는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이 자발적으로 마음을 모으는 데 동참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대구·경북을 비롯해, 전국에서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과 면역취약계층 아동'들의 감염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용품, 의료진을 위한 방역용품 등을 구입하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 (PROMIZ) ]

약속(Promise)

이민호(Lee Min Ho)

이민호의 팬클럽 미노즈(MINOZ)

"이민호와 팬들의 사랑을 모아 더 큰 사랑을 나눈다"

 

이민호가 고안한 신개념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는(PROMIZ)는 약속(Promise), 이민호(Lee Min Ho) 그리고 이민호의 팬클럽인 미노즈(MINOZ)의 합성어로 "이민호와 팬들의 사랑을 모아 더 큰 사랑을 나눈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 감염 확산 방지과 면역 취약계층 아동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습니다"

 

"보건용 마스크 등 필수 방역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랍니다"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회원인 이민호는 지역 소외계층, 사각지대에서 가정 해체와 변화로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배우 이민호는 오는 4월 방송될 SBS TV 금토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서 황제 '이곤' 역으로 출연합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를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 역시 지난 2월 2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확산 예방에 써달라며 각각 2천만원씩 기부했습니다.

 

또한, 화앤담픽쳐스 직원 한분께서도 1천만 원을 함께 기부해, 이번 드라마 제작진들이 총 5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번에 배우 이민호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스타 작가  김은숙 작가가 극본을 맡고, "화앤담픽쳐스"가 제작을 맡아, 올 상반기 역대급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시크릿가든',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 최고의 히트작을 만들어낸 스타 작가 김은숙 작가와 이민호, 김고은이 다시 만나, 올 상반기 우리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와 스타 작가 김은숙 작가가 다시 만나면서, 또 하나의 역대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그린 로맨스 퓨전 사극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드라마 Preview

 

'더킹 영원의 군주' 드라마 Preview

더킹 : 영원의 군주 The King : Eternal Monarch 더킹 영원의 군주 SBS 금토드라마 16부작 장르 : 퓨전사극 극본 : 김은숙 연출 : 백상훈 제작 : 화앤담픽쳐스 출연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

lovely82.tistory.com

 


하루 빨리 '코로나19'의 위험속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촬영 일정에 아무 문제없기를 기원하며, 출연하는 모든 배우, 제작진들이 건강하게 촬영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