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박스 ☆ 이야기

'이태원 클라쓰' 김혜은 [ 패션 스타일링 ]

Garden Ants 2020. 3. 6. 21:19

 

요즘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중에는 이태원클라쓰가 최고조?

 

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연기자중의 한 사람인, 배우 김혜은이 차원이 다른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가그룹의 전무이사 강민정 역으로 활약 중인 김혜은이 안정적인 연기 위에

 

클래스부터 눈길이 꽂히게 하는 스타일링을 더해 웹툰 캐릭터를 능가하는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김혜은 프로필

출생 : 1973년 3월 1일 ( 만 47세 )

혈액형 : B 형

소속사 : 원앤원스타즈

가족 : 배우자 ( 김인수 )

학력 : 서울대 성학과 학사

직업 : 탈렌트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출신의 배우로 부산에서 태어나 금정여자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고.

 

1997년 MBC에 지원했다가 2명만 뽑는 아나운서 시험에서 김주하, 방현주에 이어 3등을 하는 바람에 청주MBC에서 아

나운서로 근무했고.

 

그리고 서울로 올라와 기상캐스터와 뉴스데스크 메인 기상 캐스터로 활약했으며, 2004년 8년 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정리하고 퇴사했다고 합니다.

 

 


김혜은은 창립멤버의 혈육이자, 장가의 대주주이며, 차기 회장 자리를 욕심내고 있는 야심있는 인물인 강민정에 어울리는, 그리고 또 화려하면서도 TOP가 분명한 ‘포인트룩’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특히 김혜은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남다른 몸매는 스타일링의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오피스룩을 완성하고 있어요.

 

김혜은 스타일링은 여성의 직업적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부분에서 자신의 삶에서 당당 하고자 하는 2030 여성들의 심리를 잘 읽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면마다 착용하고 나오는 귀걸이들도 디자인이 남다른 것 같고요.

 

지적이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아나운서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를 강조해 시대 흐름에 맞춘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이라고 할수 있어요.

 


김혜은은 블랙을 베이스를 한 기본 의상에 옐로우, 퍼플, 그린, 블루 등 원색 포인트를 매치해 시선을 집중시키거나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의 코트를 아웃 매치해, 스타일링 밸런스를 잘 맞추는 것 같아요.

 

특히 박새로이(박서준)과의 동맹을 위한 한밤 회동에서는 입고 있는 코트와 같은재질의 머플러로 편안하면서 보온성까지 두루 갖춘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김혜은의 스타일은 ‘이태원 클라쓰’ 원작 웹툰 속 캐릭터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했다는 점에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요.

 

창업주의 외동딸로 막힘없는 엘리트 코스를 통과한 웹툰 속 강민정의 직업적 자부심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믿음과 신뢰감을 잊지 않는 강민정의 사랑스러움을 은연중에 드러내며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물하고 있는 중인데요.

 

특히 김혜은은 ‘이태원 클라쓰’ 9회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17.1%로 ‘화제의 1분’의 주인공 자리를 찍는 등,

 

드라마 속 자신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어요.

 

장대희 회장(유재명)의 해임안이 부결되며 쓰라린 패배를 당한 강민정이지만, 박새로이의 의지에 새롭게 불을 지피며,

 

여전히 든든한 지원군임을 자처하고 있는 시청자입장에선 우리편인것 같은데, 드라마 속의 전직 형사와 잘 될거 같던데요, 그 둘을 자꾸 엮더라고요

 

쉼 없이 달려오기만 했던 장가 전무이사의 자리에서 물러나 숨 고르기에 들어간 강민정의 다음 방송에선 어떤 패션으로 연기를 할지가 이태원클라쓰의 열렬한 팬의 한 사람으로서 많이 궁금합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혜은이에요.

 

김혜은은 범죄와의 전쟁이 첫영화였다고 하던데요, 이 영화속에서의 존재감이 정말 강렬했습니다.

 

김혜은님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만나시고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